안녕하세요!! 블로그에 처음으로 존대로 포스팅을 진행해볼까 합니다.
요약
1. 인프콘 이벤트(링크)를 참조하셔서, MY 인프콘 페이지(링크)를 SNS, 블로그 등에 공유하세요.
2. 공유 게시물의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의 댓글에 남기기
아래는 제 인프콘 공유 페이지입니다.
https://www.inflearn.com/conf/infcon-2024/share?year=2024&id=1170588&hash=diehreo%40228eccce&name=mag1c
올해도 어김없이 인프콘이 개최되는데요, 인프콘은 역시 여름에 해야 제맛인 것 같아요 (?)
작년에는 유튜브를 통해 인프콘을 복습했다면, 올해는 직접 참여해보고자 합니다.
올해도 너무나 좋은 세션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저도 제가 원하는 세션들을 골랐고, 듣고 싶은게 많다보니 중복된 시간의 여러 세션들 중에 지금 당장 내가 들어야할 것을 선별하는 과정에 있어요.
컨퍼런스에 많이 참여해본 것은 아니지만, 현재 세 번의 컨퍼런스를 다녀왔는데요. 보통은 노션으로 정리된 세션을 보고 직접 시간표를 메모해야 했어요. 저는 노션에 시간표 별로 기록해서 돌아다녔던 기억이 있습니다.
하지만!!!! 인프런에선 인프콘 마이페이지에서 듣고싶은 세션을 골라 담아 시간표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런식으로 말이죠. 제가 고른 세션들이 어지럽게 많은데요, 저는 이제 천천히 어떤 세션을 들을 지 고민해 볼 생각입니다.
인프콘 마이페이지에는, 시간표 외에도 랠릿의 내 이력서 허브와와 연동도 가능했는데요. 인프콘의 이번 네트워킹 파티에서 무언가 활용될 모양인가 봅니다. 사전 준비물이라고 하네요!! 저같은 1000% I 성향을 가진 사람도 네트워킹 파티를 즐길 수 있게 서포터와 인프랩 요원분들이 도와주신다고 하니 용기내서 한번 참여해보겠습니다;;;;;; 하하
2023.04 ~ 백엔드 개발자의 기록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